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귀신 출몰?] 달리는 택시 트렁크' 위에 앉은 여성의 정체는?

by 조니타이 2016. 11. 19.
지난 13일 태국 매체 "엄콧(Mcot)'의 기자 푸악타이송이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이 화재다.

Internet Puzzled by Woman’s Open-Air Taxi Ride (Video)

▶สาวคลิปหวาดเสียว นั่งท้ายรถเก๋ง ดอดเข้าพบตำรวจแล้ว


출처: 페이스북, Orrawan Phuakthaisong

방콕 수완나품 공항 인근의 한 도로에서 지난 11일 오후 7시쯤 달리는 자동차 트렁크 위에 검정, 흰색 줄무늬 의상을 입은 여성이 미동도 없이 앉아 있는 모습을 발견, (뜨악!!! ) 너무나 차분하고, 태연하게 달리는 택시의 트렁크 위에 앉아 먼산 바라보 듯. 앉아만 있는 여성의 모습을 발견"오라완은 옆자리에 앉은 동료에게 "내가 지금 보는 거, 너도 보이냐"고 묻는다. 

(위키리 기사) 오라완은 "우리 차가 가속 페달을 밟을수록, (여성이 앉아 있는) 차량은 속력을 내며 점점 더 멀어져 갔다"고 15일 태국 매체 방콕포스트에 말했다. 

영상은 태국 SNS에서 조회 수 25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오라완은 영상을 찍고 난 뒤 "내 눈을 믿을 수 없었다"는 소감을 남겼다고 한다.

영상 속 여성에 대해 현지 네티즌들은 "귀신이다", "인간이다"라며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17일 현지 매체 코코넛 방콕에 따르면, 경찰은 영상 속 차량 번호판을 통해 차량 정체 파악에 성공했다. 방콕 시내 운수업체 소속 택시였는데, 당시 택시를 운전한 기사와는 접촉하지 못 했다고 한다.

하지만 #조니타이 확인결과 택시 트렁크에 앉아 있던 이 여성은 택시기사의 연인으로 밝혀졌다. 


 페이스북 페이지 


▼ 아래 [좋아요 | 공감] 버튼 눌러 주시는거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태국 투어 ⓝ 방송 코디네이터 팀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