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 방송촬영 업무

태국 방송 미디어 코디네이터 조니타이는 신뢰와 믿음으로 함께 합니다.

by 조니타이 2017. 4. 7.

태국 촬영 및 각종 엔터테이먼트 관련 이벤트를 계획중 이십니까? 

안녕하십니까? 조니타이, 조니정입니다. 그동안 저와 함께 하셨던 작가님, 감독님 그리고 관련된분들...



조니타이 조니정이 이제부터 현장에서 함께 합니다. 

10년넘게 근무한 수완나품 공항 생황을 정리하였으며 이제부터 보다 현장에서 작가님, 감독님들과 소통하면서 원하시는 작품을 만들수 있도록 서포트 하겠습니다.



태국 방송 전문 코디네이터 조니타이는 17년째 태국에서 풍부한 경험과 지식, 신뢰와 믿음으로 활동중인 전문 코디네이터 입니다.


예능, 다큐, 뉴스, 시사, 연예인 현지 컨트롤 업무까지 방송제작 및 각종 미디어 관련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 그동안 조니타이가 진행 했던 프로그램 (이력) 을 확인 해보세요 )

그동안 조니타이와 좋은 인연을 맺으셨던 분들과 앞으로 태국을 찾아주실 분들의 소중한 요청을 세심히 배려하기위해, 투어 ⓝ 방송 전문 기획 코디팀을 완료 했습니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시스템 구축과 든든한 인맥으로 태국을 찾는 모든분께 보답하겠습니다.

우선 방송 전문 기획 코디팀 조니타이는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저를 중심으로한 코디네이터팀으로 운영이되며 사전 조사업무 및 현지 상황, 현지인 콘트롤, 당일 급 변경건 등 제반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며 현지 촬영에 관련된 촬영 인허가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기획 및 예산측정을 의뢰하시고 프로그램 기획회의에서 사전에 충분하고 정확한 예산 및 프로그램을 제시하실 수 있게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지 촬영 제작비용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타 협찬 및 후원에 관한 진행 업무도 가능 하며 차후 좋은 인맥 관계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현지 모니터링과 인스팩션을 통한 방송에 필요한 아이템을 무상으로 제공도 해드립니다.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며 어떠한 금전과 이익의 득실에 연연하지 않고 신뢰와 믿음을 추구하는 방송 전문기획팀 조니타이와 함께하십시오. 


◈조니타이 참여 프로그램◈


KBS 베틀트립
SBS 특별기획 고추루트를 찾아서
TV조선 아시아헌터
SBS 동물농장
MBC 출발모닝와이드
싸이월드 모델 화보집
채널A 기발한 세계여행 라잋나우
태국 아시아 뉴스타 모델선발대회
MBC 설특집 파일럿 인스타워즈
EBS 세계 청춘도전기 코코넛
SBS 모닝와이드 지카바이라스
올리브 TV 푸드트립
JTBC 헬로우 아이비아이
GNF 영어 라디오

그외, 다수 프로그램 참여

태국 정부관광청 (TAT) 주최, 다양한 인스팩션에 참여, 인도어 아시안게임및 각종 무역전시회, 삼성전자 및 중소기업체 통역, 태국 수완나품 공항 킹파워 면세점 10년 근무, 각종 통 번역 업무진행


▽ 아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블로그 보기:

http://jonyjung.tistory.com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ONYsTHAI


카톡, 라인, 인스타, 지메일등 온라인 통합 아이디는 jonyjung 입니다.



☏ 태국 및 한국 직통연락처

태국 전화걸기▶
+66-86-522-1550 (조니정)
+66-81-173-6317 (하나김)

한국 직통연락처▶
010-5288-7866 (조니정)

이메일▶jonyjung@gmail.com

태국 여행의 모든것, 투어 ⓝ 방송코디네이터 | 저작권자(c) 조니타이#JONYTHAI ⓒ SINCE 2001>

(영화 키스할까요 촬영중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