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태국 방송촬영 업무

태국 여행의 모든것, 방송 전문코디네이터 조니타이

by 조니타이 2017. 4. 21.

태국여행의 모든 것, 신뢰와 믿음으로 그리고 그 동안 쌓아온 소중한 인맥을 통한 ....


태국 방송 전문 코디네이터 조니타이는 17년째 태국에서 풍부한 경험과 지식, 신뢰와 믿음으로 활동중인 전문 코디네이터입니다.

한국에 예능, 다큐, 뉴스, 시사, 연예인 현지 컨트롤 업무까지 방송제작 및 각종 미디어 관련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바운드 태국 방송팀의 한국 촬영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연락처를 참고

중국어 ▶中文 

สวัสดีครับ ผมชื่อ #โจนี่จอง ผมเป็น #ผู้ประสานงาน คณะถ่ายทำรายการทีวีจาก 

สถานีโทรทัศน์ #JONYTHAI ครับ



(아래 ▼ 그동안 조니타이가 진행 했던 프로그램 (이력) 을 확인 해보세요)

그동안 조니타이와 좋은 인연을 맺으셨던 분들과 앞으로 태국을 찾아주실 분들의 소중한 요청을 세심히 배려하기위해, 투어 ⓝ 방송 전문 기획 코디팀을 완료 했습니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시스템 구축과 든든한 인맥으로 태국을 찾는 모든분께 보답하겠습니다.


우선 방송 전문 기획 코디팀 조니타이는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저를 중심으로한 코디네이터팀으로 운영이되며 사전 조사업무 및 현지 상황, 현지인 콘트롤, 당일 급 변경건 등 제반 사항을 신속히 처리합니다.

기획 및 예산측정을 의뢰하시고 프로그램 기획회의에서 사전에 충분하고 정확한 예산 및 프로그램을 제시하실 수 있게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지 촬영 제작비용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타 협찬 및 후원에 관한 진행 업무도 가능 하며 차후 좋은 인맥 관계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현지 모니터링과 인스팩션을 통한 방송에 필요한 아이템을 무상으로 제공도 해드립니다.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며 어떠한 금전과 이익의 득실에 연연하지 않고 신뢰와 믿음을 추구하는 방송 전문기획팀 조니타이와 함께하십시오.

조니타이와 함께 하시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조니타이 참여 프로그램◈

KBS 베틀트립
MBC 출발모닝와이드
채널A 기발한 세계여행 라잋나우
태국 아시아 뉴스타 모델선발대회
MBC 설특집 파일럿 인스타워즈
EBS 세계 청춘도전기 코코넛
SBS 모닝와이드
올리브 TV 푸드트립
JTBC 헬로우 아이비아이
GNF 영어 라디오
싸이월드 모델 화보집
EBS 고부열전
SBS 싱글와이프
EBS 글로벌아빠찾아삼만리

그외, 수 많은 국 내외 방송 프로그램 및 현지기업, 무역전시회 통,번역 참여를 비롯하여 태국정부 관광청에서 주최하는 TTM 을 비롯한 수 많은 행사 및, 이벤트를 코디네이터를 진행함.



▽ 아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와 신뢰얻으세요. 2017년 현재 서울과 방콕을 오가면서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한국에서 직접 만나서 상담과 미팅도 하시고 태국에서 실시간 현장에서 뛰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연락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보기:




페이스북 페이지:



카톡, 라인, 인스타, 지메일등 온라인 통합 아이디는 jonyjung 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페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태국 여행의 모든것, 투어 ⓝ 방송코디네이터 |
저작권자(c) 조니타이#JONYTHAI ⓒ SINCE 2001>


<투어 ⓝ 방송 전문 코디네이터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면 가장 빠르게 연결이 됩니다.   

  


온라인 메신저 통합 아이디 : 

jonyjung 또는 이메일 jonyjung@gmail.com 


태국 여행의 모든것, 투어 ⓝ 방송코디네이터| #조니타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