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알려드립니다

태국 코디네이터 조니타이 안내 (20 일 현재 수정중)

by 조니타이 2017. 11. 19.

국의 모든것, 조니타이에서는 17년동안 태국 생활에서 쌓아온 신뢰와 믿음으로 방송코디네이터 업무를 비롯한 통역  번역업무, 기타 태국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코디하고 있습니다.

제가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에 11년동안 근무하면서 쌓아온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에게 최대한 다른곳에서는 경험할수 없는 특별한 서비스를 느낄수 있을것을 자부합니다.

지금 연락주시고 상담 받으시면 당신의 여행이 한결 편해지고 즐거워 집니다

아래 이력과 경력사항 확인하시고 믿음이 가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우선 저는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11 동안 DFA (Duty Free Ambassador) 업무, 공항내에서 일어나는 한국어, 태국어, 영어관련 모든업무  17년동안 방송전문 코디네이터 개인가이드 업무를 진행해왔습니다

지금 구굴이나 네이버, 다음, 또는 유투브 같은 글로벌 채널에 검색창에서 조니정, 조니타이를 검색해보세요. 

사진에서 보이시는 조형물 우유바다 휘젓기를 비롯하여 11년동안 킹파워 면세기업에서 통역을 비롯한 상품 번역을 담당했으며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유명한 방송프로그램의 코디네이터를 겸하면서 근무 했습니다. 아래 이력서 참고. 

그동안 개인 코디네이터 가이드 업무가 신뢰와 믿음으로 쌓아온 인덕에 부쩍 늘어 모든 업무를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상태입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동안 저와 좋은 인연을 맺으셨던 분들과 앞으로 태국을 찾아주실 분들의 소중한 요청을 세심히 배려하여 개인 투어 방송 전문 기획 코디팀을 준비 했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시스템구축과 든든한 인맥으로 태국을 찾는 모든 분께 보답할 것입니다.

우선 방송 전문 기획 코디팀 조니타이는 오랫동안 태국 관광청의 후원을 받으며 쌓아온 경험과 풍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저를 비롯한 코디네이터팀으로 운영되며 사전 조사업무 현지상황, 현지인 콘트롤, 당일 변경건 제반 사항을 신속히 처리합니다.

기획 예산측정을 의뢰하시고 프로그램 기획회의에서 사전에 충분하고 정확한 예산 프로그램을 제시하실 있게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지 촬영 제작비용에 도움을 드릴 있는 기타 협찬 후원에 관한 진행 업무도 가능 합니다.



현지 사전조사 아이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맞춤형 여행컨설팅/ 현지 사전조사/ 기획단계 자료제시/ 아이템 제공/ 촬영협찬 등등



다른 여행자와 차별화된 특별한 업무 & 여행을 원하십니까?



여행의 질은 배로 높이면서 저렴하고 알찬 여행을 원하십니까?



친구처럼 편안하고 선배처럼 든든한 여행을 원하십니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현지인 처럼 자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십니까?



◈태국 여행에 모든 것을 설계해드립니다.



항상 태국 현지 상황을 수시로 모니터링 하며 인스펙션을 통해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고 확인된 방송팀이 원하는 신뢰 있는 정보와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며 어떠한 금전과 이익의 득실에 연연하지 않고 신뢰와 믿음을 추구하는 방송 전문 기획팀 조니타이와 함께하십시오.



제가 업무로 바쁠 때는 조니타이의 기획 부분을 전담하는 팀과 상의해주시고 저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함께 체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니타이 참여 진행 프로그램

KBS 베틀트립

SBS 싱글와이프

SBS 특별기획 고추루트를 찾아서

JTBC 헬로우 아이비아이

JTBC 사서고생

TVN 아시아 F4 로드 트립

TVN 백종원 먹고자고

TV조선 아시아헌트

SBS 동물농장

MBC 출발모닝와이드

싸이월드 모델 화보집

채널A 기발한 세계여행 라잋나우

태국 아시아 뉴스타 모델선발대회

MBC 설특집 파일럿 인스타워즈

EBS 세계 청춘도전기 코코넛

EBS 아빠찾아삼만리

EBS 고부열전

SBS 모닝와이드 지카바이라스

올리브 TV 푸드트립

GNF 영어라디오

그외, 다수 프로그램 참여

태국 정부관광청 (TAT) 주최, 다양한 인스팩션 참여, 인도어 아시안게임및 각종 무역전시회, 기업체 통역 번역업무 기타 등등



 아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블로그 보기 http://jonyjung.tistory.com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JONYsTHAI

카톡라인인스타지메일등 온라인 통합 아이디는 jonyjung 입니다 QR 코드 스캔또는 아래 한국 전화번호를 등록해서 연락주세요,

태국 직통연락처 (조니정)
📞 전화걸기:
태국 +66 (0)61-881-2019
한국 +82(0)10-5288-7866

비상연락처
태국 +66(0) 80-918-5379


สวัสดีครับ ผมชื่อ #โจนี่จอง ผมเป็น #ผู้ประสานงาน คณะถ่ายทำรายการทีวีจาก ... ประเทศเกาหลีใต้ สถานีโทรทัศน์....... #JONYTHAI ครับ



태국 여행의 모든것, 투어 ⓝ 방송코디네이터 |
저작권자(c) 조니타이ⓒ SINCE 2001>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을 이용하시면 가장 빠르게 연결이 됩니다.   

  


온라인 메신저 통합 아이디 : 

jonyjung 또는 이메일 jonyjung@gmail.com 



<투어 ⓝ 방송 전문 코디네이터 (c) 조니타이 | 저작권자 JONYTHAI ⓒ SINCE 2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