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 항공좌석 승급

by 조니타이 2018. 1. 16.


좌석 승급

 

1.    1. 좌석 승급 신청은 항공권 구매 이후에만 가능하며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서 출발 3 이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출발 당일 공항에서의 좌석 승급 신청 또는 대기 신청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2.    2. 회원님의 좌석 승급을 위한 별도의 예약발권  서류 증빙은 필요하지 않습니다탑승 수속  신분증을 지참하여 승급된 클래스의 수속 카운터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좌석 승급은 차상위 클래스로만 신청이 가능하므로이코노미 클래스에서 퍼스트 클래스로의  단계 좌석 승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코노미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만 운항되는 경우에도 좌석승급신청이 가능하며구매한 항공권 기준에서 차상위 등급 기준으로 공제됩니다.)

3.    3. 동일한 예약번호로 1회의 좌석 승급 신청  최대 4인의 좌석 승급 신청이 가능하며일부 탑승객만의 신청은 불가하므로 일부 탑승객만 좌석 승급  탑승 항공사에 예약 분리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4. 좌석승급은 탑승구간별 신청 가능합니다.

서울-동경-시카고 여정의 전구간 좌석승급을 원하는 경우서울-동경과 동경-시카고  구간별 좌석승급 신청

5.    5. 아시아나클럽 모든 회원께서는 제공 가능한 가족 양도 범위  이용이 가능하며,가족회원 이외의 타인에게는 양도가 불가합니다.

6.    6. 아시아나클럽 모든 회원은 가족에게 마일리지 양도시 반드시 마일리지 가족합산제도(FMP) 등록되어 있는 가족에게만 양도가 가능하며마일리지를 합산하여 이용은 불가합니다.

1.    7. 공항서비스(체크인 카운터라운지무료 수하물 허용량) 승급된 좌석 클래스에 준하여 제공되며탑승 마일리지는 발권 클래스에 준하여 적립됩니다.

2.    8. 스타 얼라이언스 좌석승급 신청은 이코노미 클래스(Y,B), 비즈니스 클래스(C,D) 경우에만 가능합니다운항 항공사의 사정에 따라좌석 승급 신청이 불가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스타얼라이언스 좌석승급시 해당 항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좌석으로 제한이 있을  있고 좌석유무는 사전 확인이 불가합니다또한 홈페이지내에서 좌석승급 신청  확인되는 절차로 좌석이 없을경우에 대해 기존에 발권하신  일반석 클래스의 항공권으로 탑승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 취소 변경

1.    1. 좌석 승급 신청 완료 기존 클래스의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2.    2. 좌석 승급 신청의 취소 여정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탑승 항공사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좌석 승급을 취소하시면 해당 구간의 여정 예약도 취소되므로 여정을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

) 1 1 ANA 117 도쿄행 좌석 승급을 취소하고 원래의 클래스로 여행을 원하시는 경우 : ANA 승급예약 취소요청 1 1 승급이전 클래스로 다시 예약

) 1 2일로 탑승일을 변경하여 승급된 클래스로 여행을 원하시는 경우 : ANA 연락 1 1 승급 예약 취소 1 2 일반석으로 좌석 신규 예약 ->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1 2 좌석 승급 재신청

3.    3. 출발 전에 좌석 승급의 취소를 통보하시거나, 해당 항공편에 탑승하시지 않는 경우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환급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