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 국제선 운항 재개할 채비 준비,

by JONYTHAI JONY JUNG 2020. 6. 16.

프랑스를 비롯하여 체코 그리스등 유럽이 국가 봉쇄조치를 완화하는가운데. 이미 관광객들이 국경 봉쇄를 완화한 유럽 국가의 도시 현지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태국정부에서도 발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이번달 30일까지 인도적 차원 특별 항공기를 제외한 해외 국제선 항공기 운항을 금지한 태국이 조만간 국제선 운항을 완화하고 재개할 채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태국 민간항공국 공지문 
태국 민간항공국 공지문에서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을 비롯하여 태국내 국제공항이 포함되어 있다. 


지난주 13일, 태국 민간항공청(CAAT)이 푸켓 국제공항을 다시 개방함에 따라 같은날 공지된 문서에서 "방콕 수완나품국제공항, 치앙마이, 치앙라이 등 태국 주요공항의 이착륙을 승인한다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한편, 오늘 16일 태국 민간항공청은(CAAT) 국제선을 운항하는 모든 항공사 대표들과 관련 승객 수송에 관련된 협의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에 CAAT 사무총장은 태국이나 해외에서 사업을 하는 사람들을 우선 대상으로 하늘길을 열겠다고 하며 태국 방문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검역, 치료비등을 대비해야 할 것 이라고 덧 붙였습니다.

https://jonyjung.tistory.com/2416

 

태국 정부 한국 등 일부 국가 입국 허용 추진

<#조니타이 태국뉴스> 태국정부가 코로나 19 전염병 (COVID-19) 감염이 비교적 적은 국가의 여행객을 우선적으로 입국을 수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태국 코로나19 상황관리센터 "Centre for COVID-19 Situat

jonyjung.tistory.com

 

<DISCOVER THAILAND / 태국 여행 ⓝ 방송코디네이/ 저작권자 © 조니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ONYTHAI / 조니타이

▶️ 태국여행 ⓝ 방송 코디네이터 조니타이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여행 및 방송 촬영 전문 코디네이터 업무를 진행하고 태국 정부에서 인증한 타일랜드 엘리트 한국공식 에이전트 입니다. 방�

jonyjung.tistory.com

 

www.jonythai.com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좋아요/ ♡공감 버튼 쿡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