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가 만든세상

요즘 유행하는 3D 캐릭터 조니타이도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by 조니타이 2024. 1. 21.

안녕하세요.

청룡해, 드디어 1월이 밝았고 

또 올해에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모두 행복하고 좋은말만

가득 넘치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제 검색어로 또는 말만 하면 만들어주는 AI 시대 

 

우선 요즘 SNS에서 유행하는

3D캐릭터 만들기를 시작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페이스북에서

태국 패친들이 아래와 같은 3D

캐릭터를 선보이더라구요.

 

 

위 사진은 3D 캐럭터를 만들어준 

AI한테 너무 고마운데.

 

방콕 도심 빌딩 배경을 삼아

앉아있는 사람들이 너무 무섭게 느껴져서

 

캔베스에서 

매직 클리어로 사람들을 제거했어요.

ㅎㅎㅎ

 

암튼! ㅋㅋ 

다시 이야기로 돌아가서. 

 

우와 귀엽다.

좋아요. 눌러주면서

관심을 갖았죠.

 

그런데 이런건 어떻게 만드는걸까?

혹시 관련 어플이 있어서 원하는데로

만들어주는것일까? 

 

더욱 궁굼해졌습니다. 

 

 

그런데 캐릭터를 만들고 포스팅한 패친에게

내 성격때문에 그런지

이거 어떻게 만드냐고 물어보기가 힘들었어요.

 

자존심? ㅋㅋ 

그리고 만들고 공개한 사람도 어떻게 만들었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설명이 없더군요. 

 

그래서 혼자서 3일밤을 열심히

인터넷 댓글과 검색어로 찾아냈죠! 

 

정말 3일밤을 고생한거 같아요.

 

어느 누구도 제대로 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지 않았어요.

 

아이쿠 

나이도 먹고 점점 뒤쳐지는 

기분이 싫어서 오기가 생겼죠! 

ㅋㅋㅋ

 

처음에 내가 페이스북에서 봤던 

캐릭터를 만든사람 태국어

댓글을 이틀동안 살펴 봤더니.

빙 브라우져에서 하면 된다는 

 

다른 사람의 댓글을 보았습니다. 

 

팁: 
반 고흐와 같은 예술가의 스타일을 설명하세요.
“반 고흐 풍의 맑은 날 풍경화”를 사용해 보세요.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빙에 접속해서 시작했는데 

쉽지는 않더라구요. 

 

마이크로 소프트 

https://www.bing.com/?/ai

 

저는 참고로 평상시 업무 때문에 구굴 크롬을 많이 사용하고 

빙은 아주 조금 사용합니다. 

그런데 앞으로 빙을 더 많이 사용해야 할지도 모르는

결과가 나올지도 모르겠어요.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Info

Why visit one lake when you can visit 16? Croatia'

www.bing.com

 

그리고

 

꼭 찾아내겠다고하는 신념아래 

다양한 언어로 3D프린트 인형을 검색하기도 했어요.

 

그러다 

인도인 유튜버가 자세히 설명한 내용까지 오게되었어요. 

인도말은 모르지만 대충 이해하면서.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HRqtQyHDtTw&t=142s

 

 

빙 브라우져에 접속해서

우선 검색어에 주문을 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말이죠. 

 

Create a 3D illustration of an animated character sitting casually on top of a social media logo "FACEBOOK". The character must wear casual modern clothing such as jeans jacket and sneakers shoes. The background of the image is a social media profile page with a user name "Ali Tech Center" and a profile picture that match.

 

Create Amazing 3D AI Social Media Images for Free (youtube.com)

 

 

저는 위에 영문 주문 내용을 응용해서 내 방식대로 변경했는데요.

원하는 그림이 나오지 않았어요.

 

여러번 실패! 

 

그리고 한국어로도 주문을 해봤어요. 

그러니 위에 캡쳐 화면처럼 만들어주더군요! ㅠㅠ

그리고 또는  40대 올드한 뚱뚱한 사람 이미지로 만들고 페이스북

로고배경에 태국 전통의상을 입은 사람, 시계를 착용하거나

신발은 아디다스 또는 나이키 뭐?

 

이런식으로 검색어에 주문을 막 했어요. 

 

그러다 보니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가 사라지더군요! ㅎㅎ

 

알고봤더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빙 브라우저를

더 많이 사용하라고 하는 마켓팅 같은거? 

 

실제로 빙 브라우져로 검색을 하고 영상을 보고

빙 안에서 활동을 하면 

 

활동내역이 다 보여지고 그게 포인트로 적립되서

그걸 가지고 내가 원하는 창작세계 

 

그리고

 

원하는 무언가를 만들수 있게 환경을 만들어 놓았더군요. 

 

 

 

 

빙하고 구굴크롬 하고 경쟁하는 느낌? 

 

우리 브라우져 많이 사용하라고

하는것 같기도 하고.

 

암튼.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하고 데스크탑,

노트북 앱북 등

 

모두다 가능해요! 

 

와!! 세상 정말 좋아졌다!!

ㅋㅋㅋ

 

그래서 결국, 저는 잠시!!

 

이 유행에 중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 2024년 1월 21일 아래와 같은 

3D프린팅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제 평생 인생 파트너

제프리형의 3D 후보를 빙 AI에게 주문했고. 

그 결과를 제 SNS게시해서 

 

실제로 3D 프린팅 인형을 제작해서 선물해주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그리고 글을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지금 다시 한 번

생성해봤습니다. ㅎㅎ

 

ㅋㅋㅋ

나는 지금도

계속 주문하고 생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홧팅 

 

앗 그리고

2024년 1월 25일 

 

꼭 캐릭터 인형뿐만 아니라 다양한

창의적인것으로 접근을 해봤어요

그리고 빙도 그렇게 요구를 했고요.

 

 

 

이렇게 요리도 AI검색어로 주문해봤고요.

 

 

이렇게 내가 사는 태국에 그리고 우리집

내가 원하는 명령어로 검색을 했는데

 

위 사진처럼 만들어 주더군요.!

 

 

한국에 있는 우리 가족들까지도

제가 구연해봤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조금 어렵게 설명한거 같은데.

앞으로 AI 포스팅 전용을 

따로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