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가 만든세상

인공지능 (AI)가 만든 태국 미래 도시의 모습은?

by 조니타이 2024. 2. 5.

 

요즘 인공지능 (AI)으로 상상하고

생각나는 데로 3D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AI는 인간을 위한 자연’이 존재하는

미래도시를 그린다고도 하는데요. 



 

오늘은 수없이 많은 황금빛 사원과

다양한 민족이 함께 공존하며

어우러져 화려한 도시의 색깔과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

‘제가 살고 있는

태국의 미래 도시를 상상해 봤어요.

 

수도 방콕은 해발고도 2m에 불과하고

산이 없는 평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태국 방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천루가

빽빽하게 지어진 나라로도 유명해요.

마천루 보유 갯수로 세계 10위 안에 든다고 합니다.

평지 보다 5미터 이상 높은곳에만 올라가도

방콕의 멋진 경관을 즐길수 있는곳이 많죠.

 

그럼 저녁노을이 지는 산맥이 배경이 되어

수없이 화려하게 펼쳐지는

마천루와 푸른숲 공원과 황금사원,

그리고

 

하늘을 나는 드론 택시와

황금빛, 분홍, 노랑, 파랑, 형형 색색

자동차와 지상철이 모노레일이 달리는

이 그림은 제가 빙 AI로

제가 생각나는 데로

주문을 한것 이며

Canvas를 이용해서 수정을 조금 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태국의 모든것 조니타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