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최악의 한국인- 외국가실때는 한국인 이미지좀 생각하시죠!

by 조니타이 2012. 6. 11.

 

 

(나 분명히 모자이크 처리했다! ) 알아보던지 말던지! ㅋㅋ

 

 

ㅋㅋ 곧 공개 합니다!

 

그런데
얼굴에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
할것 같아서 시간이..!

완전 최악! 한국인 이미지를 실추
시키는 이 분! 내가 6년째 근무하면서 처음봤습니다.


...
아마 이분이 역대사상 내가 맡은 최악의 한국인 1위로 부상할듯..!! 축하 해드려야 하나요?

오늘 내가 통역 했습니다. 그리고 CCTV 녹화까지!

Coming Soon!


구입 당시 영수증도 없이 아무런 증거 없이 샵에 찾아와서 큰소리 치면서 바꿔달라고 하는 사람!

큰소리 소리 큰사람이 이긴다는건 어디서 배우셨나?
말끝마다 계속 욕이다.. 개 xxx 씨 xxx !!

그러면서 돈자랑한다..~ 체어맨? I'm a Chermen !

그래도 회사규정상 여권 복사하겠습니다.
했더니 무조건 거부한다.. 왜?


그러면서 나중에 하는말..... 헐? 소리가 너무나 커서 매장 밖으로 지나가던 승객들이 멈추어서서 지켜바라보는 순간까지... 헐!! 완전 챙피에.. 한국인 망신!!

그런데 중간에 한 직원이 이분이 경상도 사투리 쓰는것 보고서 " 중국사람이냐고 묻는다! ㅎㅎ ㅋㅋ

암튼 이사람 증거물이 다 녹화되었다! 쵝오!

 

동영상 증거물이 곧 공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