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제프리 요리보고

태국인 제프리(Jeffrey)가 만든 골뱅이 비빔국수 ( โกลเบงิ บิมบิ กุกซู) 99 คะแนน

by 조니타이 2012. 8. 19.

 

itistory-photo-1

 

태국인 제프리(Jeffrey)가 만든 골뱅이 비빔국수

คนไทย (Jeffrey) ทำ อาหารเกาหลี (โกลเบงิ บิมบิ กุกซู) อร่อย!

 

99 คะแนน!

 

 

오늘은 우리 제프리가 골뱅이 비빔국수에 도전을 했습니다. 

 

면을 쌂고 김치를 잘게썰어 초고추장을 손수 만들고 골뱅이를 삶고 대처서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 계란을 쌂고

 

오이를 체를 썰어넣어 마지막으로 고소한 참기름을 몇 방울 떨어트리고...! 마지막으로 꺠소금을 뿌린다음~ㅎㅎ

 

한국사람인 제가 시식을 해본결과. 내 ~ 점수는요 100점 만점에 99점 입니다.

 

태국내 한국식당에서 시켜 먹는 비빔국수 보다 맛이 더 있었습니다. 대박~!!!  

 

워낙에 미식가에다 요리를 좋아라는 하는 제프리의 요리솜씨가 하루가 멀다하고 늘어가고 있습니다.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대박~

 

태국인 입맛과 한국인의 입맛이 비슷하다는것도 느끼지만 제프리의 미각은 정말 대단하고 놀라울 정도 입니다.

 

김치것절이, 꺳잎과 무말랭이, 된장, 고추장 그리고 한국식 젓갈류를 좋아하는 제프리의 다음 도전 한국요리가

 

궁굼하군요. 


 

Jeffrey has cooked for me" Gol Beng e Bibib kook soo" to me! Yummy Yummy! better than Korean Restaurant... !



조니정의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