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여행 기념품으로 ' 벤자롱' 찻잔 세트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by 조니타이 2013. 6. 9.

태국 여행와서 한국으로 가시는날 기념품, 한국에 있는 지인에게 선물은 무엇을 해야할까? 

많이 고민되시나요? 


태국 자기 ' 벤자롱' 은 어떠세요? 


태국 문화의 강한 힘을 가진 손 수공예품 'Handmade 제품으로 벤자롱은 

전세계적으로 본 차이나 만큼 명성을 얻고있습니다. 






저역시 세상에서 가장사랑하는 친 여동생(소연)의 결혼식 예물품의 하나로 벤자롱을 준비해서 한국에 가지고 갔습니다. 벤자롱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명인 장인의 손길이 담겨있는 벤자롱은 태국내에서도 가격차이가 천차 만별이죠. 한국의 청자나, 백자같은 명품

예물로도 알려져 있으며 왕실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고 예술품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것중에 하나입니다. 






위 사진은 제 여동생 생일날 제가 짜뚜작 시장에서 구입한 벤자롱 차잔 세트입니다.  태국하면 나라야 가방, 짐톤슨 실크 이런거 많이 생각하시죠, 그런데 이 벤자롱 찻잔이나 그릇세트를 지인에게 선물 해보세요! 



또는 태국에 다녀가신 기념으로 구입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제가 짜뚜작 주말시장에서 구입한 이 가격이 얼마인지 아십니까?   놀라지 마세요! 




~~~  한세트.., 위에 사진보이시죠.. 금동 찻잔 세트.. 800밧 에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정말입니다.



현장에 가시면 가격흥정이 가능하고.. 꼼꼼히 살펴보시면.. 정말 싸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구입해서 선물할까? 생각하다.. 차라리.. 이런 고급찻잔을 선물하는것이 낳을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가격떄문에 놀라셨나요? ㅎㅎㅎ 




태국여행의 모든것... 아름다운 태국여행의 길잡이 조니정 2013 에서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