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끄적끄적

해외거주 한국인및 동포 - 실시간 한국 TV 방송 최고 싸이트 소개 합니다.

by 조니타이 2013. 12. 24.





해외 거주하시는 재외동포 국민여러분..!  


대한민국' 고국 소식이 너무나 그리운 나머지...  


이 싸이트 저 싸이트 마구 클릭하시고 ' 회원 가입창 나오거나 카드 결제창 이 뜨면, 황당하고 화가 나시고 그러신적 있으시죠? 


어떻게든 고국 소식이 그리워서  어렵게 회원 가입 후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 하고나면 가지고 있던 컴퓨터 메모리에 저장을 해야 하는데 충분한 공간이 없거나.. 


보고싶은 영상에 링크 클릭 했다가 낚시 광고에 울분을 토하거나 그런적은 없으신가요? ㅋㅋ 


가입할려고 하면 주민번호창에..  대한민국 핸드폰 인증창에... ! 



 난 지금 해외에 있는데 말야~!! 



(저에 개인 경험담으로 작성한 글 이며 해외 거주하는 교민들과 함께 공유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 오래 거주한 교민 또는 동포들이라면 아실 것 입니다. 


예전에 뉴스, 드라마, 영화를 한인타운(KOREAN TOWN) 및 교민들이 운영하는 비디오샵에서 구매하시거나 해외 주문으로 고국의 소식을 들었던 거 기억하시나요? 아니면 교민들끼리 돌려 보시던지..ㅋㅋ 


불과 몇 년전인데... ㅋㅋ 


세월이 이렇게 순신간에 바뀌어 버렸습니다.  ^^ 


기억하세요? 비디오 테잎? ㅋㅋ






인터넷 발달과 더불어 이젠 실 시간으로 그리고 집안에서 또는 스마트폰으로 대한민국 방송을 시청 할 수 있게되었는데요..! 

그래도 아직 까지는 해외 한국 방송 송출이 저작권 관련등 생방송 뉴스및 일부 콘텐츠를 제한하고 있기떄문에 실 시간 방송을 시청 하기란 참 어려운 일 입니다. 


제가 해외 생활 수 년간 이 싸이트 저 싸이트 다니면서 다운로드및 제 컴퓨터에 메모리가 꽉 찰 정도로 방송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일상 생활이였는데요.. ㅋㅋㅋ 


이제는 다운로드 걱정 메모리 걱정없이 그 날 그 날 올라오는 실 시간 방송을 시청할수 있게되어서 해외 거주하는 교민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제 (조니정) 경험으로 최고의 한국 방송관련 ' 로딩, 다운로드, 및 싸이트는 여기 이곳 입니다. 

회원 가입없이 원하시는 고국 방송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http://tv.iamkorean.com/

그리고 추가로 이 싸이트에 메인은 여기 입니다. => http://la.iamkorean.com/

홈페이지 화면 제일 우측 상단 메뉴에 보시면 TV 다시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떠나시기전에.. 아래 좋아요 버튼 꾸~욱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