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

태국 여행시 필수코스- 타이 전통마사지 체험

by 조니타이 2014. 1. 29.

 조니 정의 뺴놓을 수 없는 제안~!  태국에 오시면 꼭!! 타이 마사지 받고 가세요!


태국 여행에서 뺴놓을 수 없는것 중에 하나가' 타이 마사지 입니다




여행에서 지친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하면서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군다나 마사지 받는 동안은 무슨 내가 왕이(?) 된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죠..~ ㅎㅎㅎ 



타이 마사지는 태국 전통 의학의 일부이며, 태국 정부및 왕실에 의해 공인되고 있는 동양의확의 일부중에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시술중에 하나 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 시피 태국은 인도, 중국 차이나 반도를 걸쳐 다양한 문화가 충돌한 문화의 격돌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타이 마사지 요가협회 동영상 입니다.)


이 처럼. 타이마시지 의확의 창시자 ' 시바고 꼬마르빠즈' 는 2,500년 전 불교의 승려 였으며 사실 타이 마시지는 이 승려가 제안하는것보다 휠씬 더 복잡하고 의학의 전통을 복합한것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현재 태국에서 시술중인 마사지는 동양의 모든 경락 마사지술이 총 집합한 동양 최대의 마사지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조니정의 제안..! 오늘 제가 오랜 태국생활의 (Know How)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최고의 마사지사와 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태국에서는 마사지사를 ' 쿤모' 의사라고 지칭을 합니다. 


여러분이 정말 좋은곳에서 정말 만족할 만큼에 마사지를 받으셨다면 ' 쿤모' 에게 서비스 챠지 (TIP) 을 주는 행동은 좋은 행동입니다. 그런데 쿤모' 들 사이에서 한국인들이 팁을 잘 준다는 소문이 퍼져 있다는거 잊지마세요!



우선 저를 비롯하여 지인들의 종합 점수를 비교한 결과... 아래와 같으며 혹시 여러분이 다녀본 마사지 샵중에서 괜찮았던 마사지샵 추천 부탁드립니다. 




(사진은 수쿰빛에 위치한 렛츠 릴렉스 샵의 모습입니다.) 



(일반 마사지샵 부분) 


1위. 헬스 랜드 (Healthland and Spa )  홈페이지: http://www.healthlandspa.com 


2위. 렛츠 릴렉스(Lets relaxs Spa) 홈페이지:  http://www.letsrelaxspa.com 


3위. 창 마사지 (Chang Massage) 홈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Chang-Foot-Massage


( 라차다 후웨이쾅 ' 라차다 시티호텔 ' 쁘라차라 밤펜 쏘이 뻇(8) 길옆에  시설은 허름하지만 여기 계신분들이 마사지에 노하우로..정말 뭉친 피를 풀어주고.. 마사지 받을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샵이 하나 있습니다.


마사지는 1시간에 150밧으로 저렴하구요. 여기 쎼신 쿤모들은 축척된 노하우로 몸을 만지자 마자.. ' 어디가 뭉치고 어디가 결린지 단번에 알아내는 .. 완전신기함.. ㅋㅋ  믿거나 말거나..!! )  



만저보면 안다니깐... 그러네..~ ㅎㅎ




(이반 마사지샵 부분) 


1위.


2위.


3위. 


(어딜까?  알부리? 히로? 아니면 ~~~~~~~엥.... 수코타이? ) 







마사지 45분 가격 700밧이 비싸다고 생각하십니까?  ㅎㅎㅎ 




( 이 글은 현재 작성중에 있습니다. 그래도 아래 좋아요 버튼 쿡~ 눌러주시고 가는거 잊지마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