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TRAVEL/제프리 요리보고

카놈진 으로 만든 고소한 비빔국수 ' 한국과 태국맛이 두배로 느껴져요..ㅋㅋㅋ

by 조니타이 2014. 5. 12.


เย็นวันนี้ระหว่างเล่นอินเตอร์เน็ต เจฟฟรี่ทำบิมบิกุ๊กซูมาให้ทาน..




하루 종일 집에서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젭이 옆에 고소한 비빔국수를 놓고 사라지네~!! ㅋㅋㅋ 땡큐! 젭 !!!

그런데 이 비빔국수에 비밀이 있다. ㅋㅋㅋ




(오색 카놈진의 모습) 


태국인들도 즐겨먹는 카놈 진(중국면) 위에 고추장과 김치를 다져서 만든 소스와 참기름을 바르고 오이를 채를 썰어서 아주 간단하게 만든 이놈....ㅋㅋㅋ 



태국의 카놈진이 한국음식과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난 비벼 먹으면서... 감동받았다. !! 


대박!! 





카놈진에 대한 태국 방송입니다.


 




 



เย็นวันนี้ระหว่างเล่นอินเตอร์เน็ต เจฟฟรี่ทำบิมบิกุ๊กซูมาให้ทาน..


댓글